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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체 15 개
번호 | 제목 | 파일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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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 | 대체수업일 안내 | 관리자 | 2024-08-05 | 38 | |
공지 |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안내 | 관리자 | 2024-08-05 | 57 | |
공지 | Course Introduction | 관리자 | 2009-06-28 | 711 | |
15 | 제15장 B2B와 B2C 시장에서의 CRM 응용 | 관리자 | 2024-08-05 | 19 | |
14 | 제14장 고객 프라이버시 염려와 프라이버시 보호 반응 | 관리자 | 2024-08-05 | 18 | |
13 | 제13장 B2B 환경에서의 CRM 이슈 | 관리자 | 2024-08-05 | 18 | |
12 | 제12장 CRM이 마케팅 채널에 미치는 영향 | 관리자 | 2024-08-05 | 18 | |
11 | 제11장 캠페인 관리 | 관리자 | 2024-08-05 | 23 | |
10 | 제10장 로열티 프로그램: 설계 방법과 효과 | 관리자 | 2024-08-05 | 47 | |
9 | 제09장 소프트웨어 도구와 대시보드 | 관리자 | 2024-08-05 | 74 | |
8 | 제08장 데이터베이스 사용 | 관리자 | 2024-08-05 | 49 | |
7 | 제07장 데이터마이닝 | 관리자 | 2024-08-05 | 42 | |
6 | 제06장 고객 분석기법 2 | 관리자 | 2024-08-05 | 58 | |
5 | 제05장 고객 분석기법 1 | 관리자 | 2024-08-05 | 40 | |
4 | 제04장 CRM 전략의 실행 | 관리자 | 2024-08-05 | 52 | |
3 | 제03장 전략적 CRM | 관리자 | 2024-08-05 | 41 | |
2 | 제02장 관계 마케팅 및 고객가치의 개념 | 관리자 | 2024-08-05 | 33 | |
1 | 제01장 전략적 고객관계관리 | 관리자 | 2024-08-05 | 6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