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대학교 | 천면중교수
본문바로가기
ender

LECTURE

Marketing Information Management

게시되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휴대폰번호, 주소, 은행계좌번호, 신용카드번호 등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)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개인정보가 게시되어 노출 될 경우 해당 게시물 작성자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비회원은 비밀글을 작성하여도 답변글을 볼 수 없습니다.

전체 15

주요정책-번호,제목,등록일,조회수로 구성된 표
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공지 대체수업일 안내 관리자 2024-08-05 23
공지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안내 관리자 2024-08-05 37
공지 Course Introduction 파일첨부 관리자 2009-06-28 704
15 제15장 B2B와 B2C 시장에서의 CRM 응용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11
14 제14장 고객 프라이버시 염려와 프라이버시 보호 반응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11
13 제13장 B2B 환경에서의 CRM 이슈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9
12 제12장 CRM이 마케팅 채널에 미치는 영향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10
11 제11장 캠페인 관리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15
10 제10장 로열티 프로그램: 설계 방법과 효과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17
9 제09장 소프트웨어 도구와 대시보드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17
8 제08장 데이터베이스 사용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17
7 제07장 데이터마이닝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25
6 제06장 고객 분석기법 2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41
5 제05장 고객 분석기법 1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33
4 제04장 CRM 전략의 실행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45
3 제03장 전략적 CRM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34
2 제02장 관계 마케팅 및 고객가치의 개념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26
1 제01장 전략적 고객관계관리 파일첨부 관리자 2024-08-05 57